아 세상에 이게 다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귀여~~!!!!!!


저어릴때 친척이 우리집에 오는게 너무 싫었어요. .안그래도 없는 형편인데 동생들와서 만지고 가지고 간다고 때쓰고 주기싫다고 하면 언니가 되어서 양보하라고 하고 그래봤자 1~2살 차이인데. . .엄마가 뺏어서 동생손에 쥐어줘버렸죠. .너무 화가나고 속상했는데 자꾸 반복되니깐 분 노만 생김 . . 그래서 또그러니 나도 열받아서 동생손어꺼 뺐어서 그자리에서 던지고 부시고 악소리 지르고 던졌죠. . 다들 놀 라고 친척 가고난뒤 난 죽을만큼 맞았죠. . 버릇없었다고. . 근데 그뒤로 안가져가요. . 내물건. . 그걸 로 만족합니다. . 당신 딸한테 진짜 잘못 했어요. . 다시가서 찾아오세요. . 본인자존심때문에 자기자식 상실감 분 노보다 클까요?


진심 김소현 얼굴오 살아보고 싶가


개꿀잼ㅋㅋㅋ


누규세여??


인터넷으로못사나요? 시댁에 가게끔 결제만하면 될것같은데


와 독일에서 하켄크로이츠 쓰면 바로 감옥 잡혀들어가는데 욱일기는 조카 아무렇지 않게 쓰네ㅋㅋㅋㅋㅋ와 외국 애들 얼마나 역사에 무지한 지 알겠음ㅋㅋㅋ하여튼 영국 애들 하는 짓보면 일본놈들이랑 다를 거없다 인종 차별 조카 하고 유럽 국가 중 제국주의 가장 심했던 것도 영국임ㅋㅋㅋㅋ


문 꼭 잘 잠그고 자요... 엄마가 너무 개념이 없고 딸에대한 배려가 너무 없네요..


이번결혼도오래못가실꺼같네요.결혼또한다그연락올꺼같네요


우리 태동이도 많이 사랑해줘~ 언급안되서 속상 ㅜㅜ 과묵하게 할일 다 하는 태동이~ F에서 A로 껑충 뛰어올라간 친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