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니랑 쓰니 남친 진짜 심보보소 조선시대세요 ? 결혼식 말고 차라리 굿을 하시지 ㅋㅋㅋ

자기 새끼 입으로 들어가는건데 2천원이 아깝냐 그럼 싸서 다녀 애기밥 왜이렇게 날로 먹는 사람들이 많아


아내분 치사하다 ;; 남편분도 본인꺼만 딱 챙기고 아내꺼 절때 챙겨주지마요. 너무 이기적이고 배려할줄 모르네


멍청한ㄴ ... 이걸고민이라고글올리고앉아있네


근데 하루에 5천원 가까이 되는 스벅 커피는 두세잔씩 마시면서 마카롱은 돈아까워? 스벅한잔 안먹으면 되잖아. 마카롱을 대체 몇개나 먹길래?


님들 싸우지마시구요 구정,추석 나눠서들 가세요 처갓집도 가족입니다. 꼭 남자들은 자기네집부터 가야되는건지.. 남편분도 처가집 구정이든 추석이든 한번은 먼저가세요 명절 다음날 시댁 내려가시면 됩니다 그럼 공평하잖아요!!! 왜~여자만 희생하게 만드는지!! 그렇게 가족 운운하지마시고,명절 전날 처가댁 가시면 명절때문에 싸우는일은 없을꺼예요.. 꼭!!!!!!!!!구정이든 추석이든 한번은 처가먼저 한번은시댁먼저 나눠서 가세요~~


이게 뭐라고 반대수가 저렇게 많냐..


앞으로도 뭐 해줄때마다 반찬재활용하는것마냥 다시쓸수도있으니까 이름새기고 특별하게 해 드리세요


본인이 멋지고 예쁜사람이라 말도 예쁘게 나오는듯하다


ㅋㅋㅋ 글이 너무 웃기다,, 댓글도 웃기네.


프듀연습생들 숙소에서 생활하는 거 아니었어?!! 설명 좀 해줄사람 ㅠㅠㅠ


근데 만약 진짜로 계산적인 언니였으면 표정 썩으면서 꼴랑 2만원 던지고 간 니가 미워서 아이스크림 사준다고도 안 했어ㅋㅋㅋㅋ그런 너를 보고도 아이스크림 사준다는 거 보면 자기도 마음이 많이 신경쓰인거고 머뭇거린건 어린언니도 돈이 없었던 거네 몇 댓글은 언니가 센스없다고 하는데 그 전에 너가 센스있게 같이 내자하거나 너가 계산하지 그랬어? 자기보다 나이많은 새언니라고 돈을 다 낼 이유는 없잖아ㅋㅋ굳이 따지면 둘 다 센스없는거네


너무너무 안똑같아서 당황;;한참봤다 한참봐도 못찾음


주작이고 뭐고 간에 그림이 뭔가 보거 싶게라도 생겼으면 속는 셈 치고 한 번 보는데 왠지는 모르는데 뭔가 영상이 보면 볼수록 불쾌함. 더군다느 조작된 댓글 보면 음악이 뭔가 슬프다고 했으니 보면 기분 괜히 잡칠 것 같은 느낌 ㅇㅇ


아 그리고 1억꼴랑해오면서. 어디 투룸빌라 전세 얻을수있겠네. 경기권에. 아파트를 지가 해오는것처럼 얘기해. 2억가까이 빚은 시댁에서 갚아준데? 그 빚은 언제갚어? 미쳤군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는거 아님?이렇게까지 욕먹을 필요까진 없다고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