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무조건 넘자탓하는 동네네. 남자가 잘못하면 쓰레기고, 여자가 잘못하면 남자잘못만나서 그런거구.

한숨만 나온다 정채연팬인데ㅅㅂ눈치보여서 못살겠네 사장이라는새끼는 다이아언플할때 꼭 희생양으로 채연이끼워서 조회수는챙기면서 대표로 욕먹이고 그런애를 하루에 두시간도 못자고 대표로 일하게하고 인터뷰에서 맨날 우리멤버들 다 저보다 예쁘고 좋다고 하는애를,주간아에서 카메라앵글받아도 뒤로물러나서 멤버들 할 수 있게 지켜봐주는애를 영상이나 사진찍을때는 센터 안시키면서 꼭 자켓에만 일부로 저렇게 센터시키고 예상대로 정채연만욕먹고 현아,수지가아니여도 아무리봐도 정채연이 먹여살리는건 팩트인데 되려 지가 현아,수지인줄아냐~ㅋㅋ이끌긴 뭘 이끌어ㅋㅋ하면서 다이아 일부팬들 현실부정이랑 채연이안티들이랑 쌍으로 지랄을하는데 난 어디가서 한풀이하냐 계속지켜봐도 인성도 예쁘고 얼굴도예쁘고 얌전하면서 비글미도있고 너무좋아서 이젠 탈덕하기도늦었는데 정채연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는거 지켜보는게 너무지친다


다니엘이랑 지민은 ㄹㅇ 섹시하게 생김 ..


웃긴게 내돈으로 내 부모님 효도하겠다는데 지랑 왜 상의해야해ㅋㅋㅋㅋㅋ


상업용으로 갖다쓰면 저작권 침해 아님..?


어린애를 데려와 결혼했으니 이정도는 예상했어야 하는거 아닌가...


어머님이 다 큰 자식에 손주까지 키우고 계시네요 적당히 좋게좋게는 절대 해결 안납니다. 날 잡아 가족회의를 열고 특단의 조치를 내려야겠네요 니새끼들은 니네가 키워라! 내가 결혼한 자식부부 밥까지 해다바쳐야겠냐!


와너무예쁜디..? 아래쪽에 무늬?가 넘 고급진거같아


마지막줄에서 빡침이 ㄷㄷ


ㄱㄴㄲㄱㅋㅋㄱㅋㄲㅋㅋㄱㅈㄴㅇㄱ


댓글들보다가 어이없어서 첨으로 로긴하고 댓글답니다. 애들이 다른사람을 뚱뚱하다고 놀리면 그 엄마들이 주의를 주고 쓰니님한테 사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애들이야 그 행동이 잘못된지 모를수 있어도 그 엄마들은 자식이 잘못된행동을 하면 고쳐줘야 하는게 맞는거잖아요. 댓글다신분들은 나중에 아무리 꾸며도 어떤 애들이 자기한테 못생겼다고 하면 예뻐지기위해 성형이라도 하셔야겠네요? 초고도비만이면 건강상 다이어트를 하는게 맞지만 그뿐이지 타인을 뚱뚱하다고 비난할 자격은 없습니다. 저는 쓰니님이 애들 학부모들 선생님들 다있는 자리에서 얼마나 무안스럽고 마음이 아팠을까 싶네요. 그렇다고 자존감잃고 깊게 상처받을 필요 없습니다. 쓰니님 몸매가 어떤지는 남이 뭐라고 비난할만한 주제가 아니에요. 다만 건강상 이유로 다이어트를 하면 좋겠지만 그또한 쓰니님의 선택의 문제에요. 여기와서 댓글들보고 또한번 상처받지 마세요. 힘내세요.


일주일에 칠천원 그래 그렇다 쳐요. 왜 2만원은 건드셨어요? 그리고 친구 만나러 영화본다고 하면 그건 따로 주셔야 하는 거예요. 그 용돈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