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제 막 입덕했는데 댓 많아서 짤파티 열렸을 줄 알고 신나서 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

ㅇㄱㄹ는 신고 열심히 누르고 피디엪 따는 중입니다♡


몸에서 일어나는 염증 반응, 면역약화 등은 독소가 쌓이거나 순환 장애만 해결해 줘도 큰 도움 될거에요. 저도 온갖 잡병 다 겪어봐서 좀 터득 했어요. 운동은 하시는게 좋아요. 막 땀 흘리고 격하게 하는 운동아닌고 순환 체조나 스트레칭요(겨드랑이나 사타구니 등 림프가 많은곳에 독소가 많이 쌓이니 그곳을 마사지 해주는것도 좋아요). 그리고 가볍게 20분씩 족욕 같은 것도 좋구요,제일 중요한 것은 먹는 거에요. 가공 식품, 인스턴트 절대 먹지 마시고 자연식으로 다 바꾸세요. 양배추, 케일 등등 쌈 같은거나 바나나, 토마토 등 야채, 과일 주스 갈아 드시구요. 물 많이 드세요. 유산균 드시면 몸 전체 면역력 올리는데 도움되요. 이렇게 한 두달만 열심히 해줘도 좋아질 것 같아요. 그러다 상태 좋아지면 조금씩 음식도 자유롭게 먹고 .. 심해지면 또 관리하고.. 그럼 됩니다. 꼭 참고해 보세요. 힘내시구요!


생일은 매년 돌아옵니다. 시어른께 배운 가풍대로 어른 대접해드리세요. 화이팅!


사실상 3세대 화제성 쩌는 개인 여돌이 아이린 화사 제니인데 ㅋㅋ


와우복근...


근데요, 못고칩니다.그냥 힘들고 싫어도 님이 소리없이 하는게 편합니다.그냥 기분이나뿐거고 같이 도와줬으면 하느 바람이 있어 서글픈것이지.그거말고 다른 좋은 장점을 부각시키시고 자신을 단련시키세요.자꾸 그런거에 신경쓰면 서로 지치고 결국엔 애정도 식어,서로에게 상처만줍니다.저는 그런 남편과 36년을 살았답니다,아직도 아이엔지 입니다만...


21살 배울만큼 배웠다면서 너 관종이냐?


진짜 묘하게 닮았닼ㅋㅋㅋ


전직 국프라 투표면 무조건 하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는 사서 왜 보여주냐뇨. ㅋㅋ 그걸 가만 놨둬요? 제가 오라고 한거 아니고 형님이 애 데리고 온거라고. 그리고 필요한거 있으면 직접 돈주고 사시라고 하세요. 지금 상황보면 쓰니 남편이 사줄 각인데... 남편 단도리 잘 하세요. 그리고 침대 정~ 갖고 싶으면 운반비는 빼드릴테니 돈 주고 사가라 하세요. 그리고 자꾸 형제형제거리는데... 형제가서 딸랑 5만원 쥐어주고 새제품 달라고 하는게 형제냐고 따지시고, 자꾸 그지처럼 엉겨 붙을려면 연락하지 마시라고 하고 번호 차단하세요.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ㅋㅋ 미쳤어. 어떻게 생겨먹은 사람인지 면상 한번 보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