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받으면 올리질 말던가 너 아니어도 올리는 사람 많으니까 물타기 작작해

줏대가 있고 자기 기준이 있다는건 오히려 줏대없이 남 의견에 휘둘려다니는것보다 훨씬 좋은건데, 융통성이 없네요. 모든사람이 나같진 않은건데.. 공감능력이 없지 않는이상 나이 먹을수록 보통은 유해지고 좋아지긴해요~ 감정에 휘둘리고 비위맞춰야하고 이런사람보다 훨씬 나아요~


완전 막무가내......읽다가 소름돋았네요ㅠㅠㅠ 다 녹음하고 배달부가 벨 누르는 것 같으면 그때도 녹화나 녹음해서 신고하셔야 하는거 아니에요??? 진짜 소 귀에 경 읽기가 딱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어디서 봤는지는 기억은 안나는데 큐브는 애들 보는 눈은 있지만 키우는 실력은 없어서 잘생긴 애를 뽑았더니 실력은 덤으로 딸려왔더라 했었는데ㅋㅋㅋ


야 너네 진짜 힘들었겠다 억울하고 황당했을텐데 와중에 늦게까지 글 쓴다고 고생 했네 나는 타팬이라 사건에 대해 깊이 알지는 못 하지만 그래도 수고했다는 말 해 주고 싶었어 고생 많았어


셉틴이랑 사무엘 너무 귀여워


28개월 아들인데, ㅋㅋ 발꼬락 냄새랑 입냄새 구수해요 ㅋㅋ 특히 자고일어났을때 사람 입냄새가 이렇게 구수할줄이옄ㅋㅋㅋㅋㅋㅋ;;; 발꼬락은 윗부분 말고 발바닥쪽에서 발꼬락 냄새 맡아야 ㅋㅋ


여친 갈 때는 좋아했그며 근데 막상 여행지에서 뚱헤잇고 그랫다는 건 남자친구 행동이나 시선, 말투에서 뭔가 느꼈겠지 ㅎㅎ 그리고 솔직히 말해라 동생은 너보다 능력도 별료인데 어리고 예쁜 여자 만나 부럽니? 니 현 여친이랑 비교되고? 웃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