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잘인데 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생긴 사람이 길거리에 흔해? 못생겼다고 하는 사람들은 거울 안보고 사나

너도 옹청이처럼 댕청거리네


인사를 할 수도 있는거고 안할수도 있는거임.. 물론 인사를 하면 예의있어보이고 좋은거긴한데 거기에 인사를 안한 사람을 나무라는듯한 뉘앙스라니... 이래서 sns는 인생의 낭비라고 하나보다..


신.병이 오지랍이 태평양이네


엑퀴들 부들대는거 볼만하네 실트총공 해명해 사과해


방탄이 여기에 왜 언급되는거임?? 노어이 ㅋㅋㅋㅋㅋㅋㅋ


성숙탱


한심하다 진짜ㅋㅋ 연초에나오면 당연히 스밍수 높은거지..


아이고.. 대부분의 불륜은 일년 안에 희로애락을 맛 보고 끝납니다 그 일년 동안 형부되시는 분은 가정과 부부에 대한 정체성을 새롭게 확립하게 되실거구요. 그 불륜이라는 게 당사자가 알면 독이고 모르면 약이 될 수도 있는겁니다. 그걸 언니에게 알려서 언니 분께 굉장한 고통을 드리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끝나는 관계입니다. 모르고 지나가는 게 낫습니다. 사실 그게 본격적인 불륜인지 업소녀랑 몇 번 그냥 밖에서 데이트하는 건지 밖에서 데이트까지는 안할 수 있어도 혼외관계 안 맺는 남자가 일단 없는데...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분명하게 좀 인식을 하셔야 할 것 같고 모르고 지나가는 게 좋습니다. 어차피 알아서 진흙탕 싸움하고 갈라서도 다시 합칩니다


이거 짹짹이에서 주웠는데 데뷔초에 돌던 일화래!


저는 주문할때 뭐시키겠다 미리 말안하고 고민하는척 하다 무조건 한입만씨랑 같은걸로 주문했어요. 혹시 본인메뉴 급히 바꾸고 또 내음식에 손대면 뚝배기 밀어주고(확 티나게 밀어놔줘야함. 내앞엔 맨밥만 있게) 맨밥에 기본반찬만 먹었더니 슬슬 그버릇 없어지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베뎃처럼 그냥 ㅋㅋㅋㅋㅋㅋㅋㅋ장인어른될분에게 할말못할말 못가리는거 자체가 미쳐도 단단히미쳤네.